본문 바로가기
진짜 아름다운 이야기 꽃~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에 대해 제대로 알고 지킵시다!! 유월절 동영상 첨부

by 소곤소곤~* 2017. 4. 7.

2017년 4월10일.

하나님의교회 유월절날입니다.

성경에 있으나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유월절...

이 날이 얼마나 중요한 날인지는 성경의 몇구절만 보아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출12:10~14

아침까지 남겨 두지 말며 아침까지 남은 것은 곧 소화하라 너희는 이것을 이렇게 먹을지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마26:17~19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의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26:26~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가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요6:53~5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구약에서 신약에 이르기까지....

여호와 하나님때로부터 예수님까지 친히 제정하시고 본 보여주신 생명의 진리입니다.

유월절 없이는 구원 자체를 논할 수 없을만큼 천국을 소망하는 그리스도인이라면 반드시 행해야 하는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시작으로 3차7개 절기를 모두 지키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초대교회 진리를 그대로 행하는 진리교회죠~~

유월절을 시작으로 무교절,부활절,오순절,나팔절,대속죄일,초막절을 지킴으로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준행하는 교회입니다.

그동안 알지 못해서 지킬 수 없었다면 아래의 동영상을 보시고 유월절의 중요성과 소중함을 깨달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2017년 유월절은 하나님의교회에서 꼭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ucc space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