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5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50kg 덤벨을 한 손에!!헐크 김종국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요즘 새 얼굴이 보이더라고요 김종국!!!! 김종국씨도 만만치 않은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인가봐요 ㅎㅎㅎ 김종국씨하면 헬스죠~ 역시 이번에 제대로 보여주겠는데요!! ㅎㄷㄷ~~~~ 45kg 덤벨을 한 손으로 든다고요?? 여자 한 명을 한손으로 드는것과 같은가요???^^:: 옴마야!! 들었다!! 사람인가요??? 몸도 터질듯.... 얼굴은 더 터질듯...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종국씨 정말 운동을 즐기시나봐요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까지 할 수 있을까 싶네요 하하하 워너원이 관람중이었네요 저 존경의 눈빛이란......^^ 뜨억! 50kg???? 이걸 한 손으로 어떻게 들까요? 김종국씨 확실히 사람 아니네요^^ 이것도 들었다!!! 그냥 놀라워요..... 말도 필요없고.... 그럼요~~.. 2018. 3. 20.
인천일보-전세계 하나님의 교회 3월30일 일제히 유월절 거행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오는 30일(성력 1월14일) 2018년 유월절 대성회를 연다. 이날 유월절 대성회는 전 세계 175개국 7000여 지역에 위치한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거행한다. 국내에서는 본당인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을 포함해 전국 400여 지역교회에서 열린다. 하나님의 교회는 국가, 인종, 문화를 초월해 성경에 따라 예수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로 유월절을 지킨다. 유월절은 한자로 '넘을 유(逾), 건널 월(越)'로 쓰고, 영어로는 '패스오버(passover)'다. '재앙이 넘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성경 상 날짜는 성력 1월14일 저녁이다. 양력으로는 3~4월경에 해당한다. 하나님의 교회는 유월절 날, 예수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서로의 발을.. 2018. 3. 20.
주간동아-하나님의교회 나눔과 봉사 인도주의 활동으로 세계 모범이 되다 하나님의 교회, 국제적 나눔과 봉사… 유월절 기념해 헌혈·환경정화도 전개 2월 경주현곡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에 참석한 신자들이 밝게 웃고 있다. 유월절’에는 타인을 위한 사랑과 희생, 생명을 살리는 숭고한 의미가 담겼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 175개국 7000여 지역의 교회를 중심으로 이웃과 사회를 위한 인도주의 활동을 전개하며 유월절의 의미를 더욱 고양하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2000여 년 전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따르던 초대교회의 원형을 회복한 교회다. 유월절을 비롯해 3차의 7개 절기, 안식일, 수건규례 등 인류의 구원과 밀접한 새 언약 진리를 지키며 전파하고 있다. 성경에 나온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그.. 2018. 3. 17.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태진아의 우유 콜라 라면 레시피 공개!!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요즘 핫한 아이템!!! 우유라면입니다. 태진아씨의 우유 콜라라면이 요즘 화재예요 그럼 잠깐 우유 콜라라면의 레시피를 볼까요?? 라면 양에 맞게 물 없이 우유를 끓여요 거기에 신김치를 잘게 썰어서 넣구요 그 다음 라면 스프 투하!!! 오홀~~ 어떤 맛일지 아무리 생각해도 상상이 안되긴 하네요^^:: ㅎㅎㅎ 보는 사람들은 다 똑같은 생각인가봐요^^ 완성될때쯤 끓였던 콜라를 부어줍니다. 라면에 콜라라~~~~~~~~ 이거 참 참신한 아이디어네요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대단한 레시피 하나 나왔어요 짜잔 이것이 우유 콜라라면!!! 비주얼은 마치 크림소스같네요 과연 그 맛은????????? 완전 궁금해요 어머나!!!맛있나봐요 태진아씨가 당당하게 만든 이유가 있었네요 라면 개발의 기원은 이렇.. 2018. 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