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이야기-tv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희선씨 넘나 자유로운 분위기에 웃다 쓰러지다 ㅎㅎㅎ

by 소곤소곤~* 2017. 8. 13.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넘나 예쁜 김희선씨가 나왔어요

어쩜 시간이 흘러도 아름다움은 여전하네요

성격도 활발하고 미운 구석이 하나도 없는 것 같아요

 

 

 

서장훈씨가 리마인드 웨딩 얘기를 꺼내네요

어머님들은 리마인드 웨딩을 해보고 싶으신 생각은 없으시냐고....

그 반응은???

 

 

 

옴메~~ 단칼에 잘라 말씀하시는 어머님들...

아~~ 서장훈씨는 컨셉인지는 모르겠지만 매번 혼나는 모습이 좀 안쓰럽네요

혹시 어머님들께는 서장훈씨가 진짜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가 아닌지....ㅎㅎㅎ

 

 

 

힝~~~~

이번에도 본인이 잘못했다고 하네요^^

 

 

 

김희선씨에게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추천하고 싶은 지인을 물어요~

 

 

 

한참을 생각하다가 떠올린 한 사람!!!

최화정씨래요~~~

그렇네요!!!

최화정씨가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딱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ㅎ

그냥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도 아니고 초초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라네요^^

최화정씨 의문의 1패예요~

 

 

 

또다시 발동된 각자의 시간 ㅎㅎㅎ

대본 없이 하는거라는데.... 틈틈이 예상치 못한 상황이 생기는 것도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의 매력이죠^^

 

 

 

김건모씨 엄마가 잠깐 사라졌다가 나오셔서 뭘 드시나봐요^^

 

 

 

김희선씨는 김건모씨 어머님께 뭘 드시냐고 질문하고

김건모씨 어머님은 초콜릿 먹었다고 대답하고

다른 분들은 또 다른 얘기 하고....

ㅎㅎㅎㅎ

이런 방송이 있네요^^

결국 김희선씨 웃다 쓰러지고요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정말 매력 터지는 프로그램이예요 ㅎㅎㅎ

 

 

 

 

 

 

 

모든 이미지 및 동영상은 네이버 TV에서 가져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