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곤소곤이 즐겨 보는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올려보아요~~^^

지난주에 이상민씨랑 딘딘이 도끼네 집에 놀러갔잖아요

오늘은 도끼씨의 슈퍼카를 구경한다고 하네요

얼마나 근사한 차가 기다리고 있을지.... 우리 함께 구경가요^^

 

 

 

 

오홀~~~~ 이것이 도끼의 슈퍼카~~~~

대박~~~~~

 

 

 

오늘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 & 딘딘이 감탄할 슈퍼카입니다. ㅎㅎ

 

 

 

 

가격이~~~ 정말 억소리 나네요^^::

차 이름이..... 뭔지 정확히 모르겠는데 영상속 이상민씨가 얼핏 하는 말이 샴페인 로즈골드라고 하던데... 잘 모르겠어요 ㅎㅎ

 

 

 

 

도끼의 슈퍼카 엔진소리를 들은 이상민씨의 심박동 수가 올라가나봐요

음~~ 남자들은 자동차에 좀 관심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어머머~~ 오픈카군요

엄마들 일동 깜놀^^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할말은 꼭 하시는 김건모씨 어머님이 도끼의 차 스타일이 교만하다고 하네요 ㅎㅎㅎ

교만한 차~~~ 그런데 무슨 말씀이신지 알 것 같아요 ㅎㅎㅎ

 

 

ㅎㅎㅎ 그냥 열리면 되는데 좀 너무 멋스럽게 열렸나봐요^^

 

 

 

오~~~ 문도 자동으로 닫히네요

놀라워라~

 

 

 

이렇게 한참을 놀라고 드디오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 도끼 슈퍼카 드라이브 시작입니다~~

그럼 잘 다녀오세요~~~ ^^

 

 

 

이미지 및 동영상은 모두 네이버 TV에서 가져왔어요~~

 

 

Posted by 소곤소곤~* 트랙백 0 : 댓글 6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마 음 나 누 기 2017.10.25 22:47 신고

    남자들은 자동차라면 혹 하지요^^
    제가 봐도 자동차가 멎지네요~~

  2. addr | edit/del | reply 애벌레의 꿈 2017.10.25 22:49 신고

    김건모씨 어머니의 말씀이 넘 인상적인데요.
    차가 교만하게 생겼다니.....왠지 어떤 느낌인지 알 것 같은 이 기분은 뭐죠?ㅋㅋㅋㅋ

  3. addr | edit/del | reply 아홉색깔 무지개 2017.10.25 23:31 신고

    저는 차 욕심이 없는게 왜이리 다행스럽죠^^ ㅋㅋ

    • addr | edit/del 소곤소곤~* 2017.10.26 00:57 신고

      완전 다행입니다~~^^
      차에 대한 욕심이 많은 사람들 보면 가끔 큰 사고 치더라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