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수홍씨와 돈스파이크 &현수씨가 지라산 등반 전 함께 아침을 먹는데요....

아침 메뉴가 뭘까?

오늘의 쉐프는 돈스파이크 되겠습니다.

 

 

먼저 밀가루 반죽을 얇게 폅니다.

그 위에 꿀을 듬뿍!!

 

꿀 다음 초콜릿을 가득가득...

무슨 음식이 이래~~~~라는 생각이 들때쯤.....

 

머시멜로우까징~~

 

여기까지만 해도 정말 만 칼로리 되겠어요

이걸 달아서 어떻게 먹는담...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게 더 문제예요

 

크런치 초콜릿 과자을 더하고

 

버섯 모양의 과자도 올리고...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수홍씨 이거 먹으면 병 걸리는거 아닐까요?ㅎㅎㅎ

 

 

우왕~~~ 통조림 체리까징...

데코를 위한건가?단 맛을 위한 건가?

 

 

초콜릿 치즈?? 도 올려주네요

초콜릿 치즈도 있네요

이건 궁금한데요??

맛이 어떨지??

 

 

 

그리고 가마솥 뚜겅 덮고 구운 가마솥 초콜릿 피자 완성!!!!

뜨억!!!!!

이걸 어떻게 먹는데요??

보기만 해도 몸서리가 쳐지는 이유는 뭘까요?

 

맞아요

한숨이 나올만 하네요

아으~~~ 달아~~~

보기만 해도 달다 달아~~~

 

 

또 다시 꿀로 마지막 장식!!

아으~~ 나는 못 먹겠당

 

ㅎㅎㅎㅎㅎ

역시나!!

눈이 커질정도의 단맛이었네요

 

아으~~~~ 보기만 해도 니글니글~~~

왜 이런걸 먹는데요?

돈스파이크는 모든 음식이 좀 과한듯 하네요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수홍씨 괜찮은거죠?^^

 

 

 

모든 이미지 및 동영상은 모두 네이버 TV에서 가져왔어요~

 

Posted by 소곤소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