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이야기-tv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수홍, K팝 심사위원들을 충격에 빠뜨린 자작곡 '쏘리맘' 공개!!

by 소곤소곤~* 2017. 3. 25.

미운 우리 새끼~~

박수홍씨 편이예요

K팝스타 심사위원들께 자작곡을 심사 받는다네요

당신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

과연 어떤 평이 나올지............

여러분도 들어보시고 냉정한 평가 바랍니다.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수홍씨 부디 무사하길~~~

 

 

 

 

노래의 제목은 쏘리맘!!!

엄마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는 것일까요?

음~~~ 그런데 왜 분위기는 아닌듯......

 

 

 

 

뜨억~~~~ 양현석씨 결국 웃었네요

이런이런~~~

박수홍씨 아무래도 망한것 같아요~~

 

 

 

어!!

가사는 괜찮다네요

이러면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예측할 수 없겠군.....

과연 어떤 평이 나올지 다음에 보시죠~~~ㅎㅎ

미운 우리 새끼 다음편 기대해주세요~~

 

 

 

 

 

 

출처:모든 이미지 및 동영상은 미운 우리 새끼 네이버 TV에서 가져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