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하나님의교회 자원봉사활동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진심이 없는 행위라면 불가능한 일이죠~~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임하는 모습이 너무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역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헌혈운동 부산서 개최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지역별 대규모 헌혈운동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부산에서도 ‘2017 전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697차 헌혈릴레이’ 행사가 20일 부산시청 옆 부산 연제 '하나님의 교회' 단독성전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부산권 하나님의 교회 성도 600 여명이 실제 헌혈에 참여해 이웃사랑의 열기를 더했다.

이날 헌혈행사는 오전 10시부터 김태강 부산혈액원 과장과 부산시를 비롯한 지자체 관계자들도 참석해 이웃 사랑을 위해 헌혈에 적극 동참한 성도들을 격려했다.

김태강 부산혈액원 개발과장은 “그동안 보여준 하나님의 교회의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은 사회 전반의 발전과 동반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어 낙관하고 있다"며 "이번 대규모 헌혈운동도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을 몸소 실천해 지역사회의 단합과 공동체의식을 확산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의심치 않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좋은 활동 기대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도 “올해 전 세계 175 개국 2,500개 모든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유월절을 지킨다.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에 혈액부족으로 위급한 처지에 놓인 이웃의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바톤을 이어가고 있다” 며 “성도들은 좋은 건강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음식관리에도 힘써오며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고 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돌보라는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질병과 경제난으로 인한 어려움, 각종 재앙에 처한 세계인들을 위해 환경사랑과 구호의 손길을 펼치는데 노력하겠다”며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날 부산연제 하나님의 교회는 헌혈이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헌혈 기록카드 작성, 혈압과 맥박 측정에 필요한 장소 마련 등을 비롯해 헌혈을 마친 이들을 위한 휴식 공간 제공 및 음료와 다과 등을 준비하여 헌혈에 동참한 성도들을 배려했다.

이날 헌혈은 부산 혈액원에서 지원한 6대의 헌혈차량에서 진행했다.

이웃과 헌혈에 참여했다는 장재길(여.45)씨는 "봄이 설레는 감정은 만물이 소성하는 연유이다. 만물이 소성하는 시기에 타인의 생명을 살리는데 작은 보탬이 되어 매우 기쁘다. 헌혈로 다른 사람의 생명도 살리면서 나의 건강도 돌아 볼 수 있어서 일석이조인 것 같다.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헌혈에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헌혈을 통해 수합된 혈액은 모두 부산혈액원에 기증되며 백혈병을 비롯한 난치병 환자들과 응급사고로 수혈이 필요한 곳에 쓰인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내달 10일 유월절을 앞두고 이달 2일 대전을 시작으로 수원, 안산, 판교, 서울송파, 전주, 광주, 화성, 안산, 대구 등 전국 대도시를 비롯해 호주와 미국, 네덜란드, 콜롬비아,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엘살바도르, 네팔, 페루, 베트남 등 세계 각 지역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 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운동을 계속 이어나가고 지속적인 생명사랑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으며, 선교활동과 더불어 지역 곳곳에서 이웃과 소통하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지역민의 유대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출처:매일일보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298121

 

 

와우~~

정말 멋지네요

역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은 국내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전세계로 이어지기 때문에 더욱 놀랍습니다.

어떻게 전세계인이 하나된 마음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임할 수 있는지....

하나님의교회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성경의 가르침을 똑같이 행하고 하나님의 말씀대로 일제히 하나되니 모두가 한 마음으로 움직일 수 있는 것입니다

기사에서도 언급되었지만 정말로 하나님의 교회는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교회입니다.

세상이 각박해서 종교계도 타락하는 현시대에 이렇게 진리를 지키며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교회가 있다는 것이 참 다행입니다.

이런 하나님의교회를 알고 지금도 하나님의교회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참 행복합니다~~~^^

이 행복에 동참하실래요?

 

 

 

 

 

 

 

 

.

 

 

 

Posted by 소곤소곤~* 트랙백 0 : 댓글 4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마음모아 2017.04.01 01:29 신고

    세상의 빛과 소금과도 같은 진정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교회를 찾는다면 그곳은 바로 하나님의 교회라고 당당히 전하고 싶습니다. 늦었지만 하나님의 교회를 만나게 되어 늘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다.

    • addr | edit/del 소곤소곤~* 2017.04.01 22:48 신고

      하나님의교회.. 생각만 해도 흐뭇합니다.
      이렇게 멋진 하나님의교회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2. addr | edit/del | reply 아름드름이 2017.04.26 23:32 신고

    하나님의교회는 다채로운 행사도 하지만 매년 하나님께 받은 사랑을 나눠주는 일도 합니다.
    그것이 바로 생명나눔실천인 헌혈행사를 매년 실천합니다. 너무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 addr | edit/del 소곤소곤~* 2017.05.10 00:59 신고

      하나님의교회 헌혈행사에 가보면 정말 적극적이죠
      헌혈을 하기 위해 미리미리 건강도 챙기는 모습이 진짜 진심에서 우러나와 봉사활동을 하는구나 라고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