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이야기-tv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오징어 먹물 자장면 만들다 사고친 김건모

by 소곤소곤~* 2017. 4. 19.

미운 우리 새끼~~

요즘엔 계속 김건모씨 이야기를 많이 올린것 같아요

워낙 사고?를 많이 치시는 분이라서 그런가봐요 ㅎㅎㅎ

오늘도 역시 김건모씨의 이야기입니다.

 

 

 

헐~~ 대박!!

처음부터 이건 무슨 장면일까요?

왠 오징어 부대??

오징어의 먹물이 필요해서 산오징어를 왕창 구입했나봐요

역시 큰손이십니다.

이번 사고의 주제는 오징어 먹물 자장면이라네요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형이 오징어 먹물을 채취하는 동안 김종민 동생은 양파를 까거라~~

이미 이전에 양파 300개 깠던거 아시죠?

엄마께 양파즙 선물한다고 집에서 직접 만들었잖아요^^

정말 대단한 아들이예요

 

 

 

 

큰소리 뻥뻥치면서 양파를 까러 갔던 김종민씨가 신기한 현상을 발견했나봐요

아~~ 양파에서 파가 자란데요 ㅎㅎㅎㅎ

이건 무슨 소리??

 

 

 

 

 

정말 대박 순수한 청년이예요

김종민씨 지나치게 순수한것 아니예요?

보통은  양파에서 싹이 났다고 표현하는데 파가 난다고 하니.....ㅋㅋㅋ

 

 

 

 

 

그 사이 오징어 20마리한테 먹물을 쏙쏙 빼버렸네요

 

 

 

이젠 먹물을 쭉쭉 짜야된데요

 

 

 

 

앗!!!! 그런데 먹물이 튀었데요

어디로??

마루 바닥에 먹물이 튀었다니...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씨 역시나 이번에도 사고 칩니다!!

 

 

 

 

 

어머나 어떡해요

이거 잘 지워질라나....

김종민씨 완전 당황~~

왜냐하면 주인이 따로 있는 집이라는데 어쩌죠??

 

 

 

 

급한 마음에 쓱쓱 문질러 봤는데 엄마야~~ 이건 더 번지잖아요

주인님 아시면 큰일난데요...

 

 

 

 

결국 주방에 있는 쇠수세미로 해결은 됐네요

아~~~ 김건모씨 이러지 맙시다~~

그냥 본인 집에서 만들면 될 것을......

이러다 정말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되는거 아니예요???

 

 

 

 

 

 

모든 이미지 및 동영상은 미운 우리 새끼 네이버TV캐스트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