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이야기-tv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궁상민 아니 이상민씨 집들이날~~

by 소곤소곤~* 2017. 5. 18.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궁상민씨 집들이 날이예요

채권자의 집을 1/4을 임대해서 거주하고 있다는 것 아시죠?

1/4 하우스의 집들이 날입니다^^

저는 사실 처음부터 약간 걱정되는 부분이 있긴 했어요

궁상민씨 집의 특이한 구조 때문에요

과연 그 문제가 생길까요?

 

 

 

 

 

 

오메~~~ 역시나 그건가보다~~~

집들이에 초대된 교수님이 화장실을 사용한다는데... 왜 저는 걱정이 되는 걸까요?^^

 

 

 

 

 

ㅎㅎㅎ

과연 그게 가능할지...........

오래걸리지 않아 많이 불편하다는 것을 느낄듯...

 

 

 

 

ㅎㅎ

결국 손님 등장!!!!

그럼 어떤 일이 생기느냐하면...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궁상민이 벨소리에 찾은 곳은 ㅎㅎㅎ 교수님이 있는 화장실!!!

 

 

 

 

이상민씨 집에는 메인보드가 없어서 화장실에서 문을 열어줘야 하잖아요

ㅎㅎㅎ

교수님~~~ 난감하네 ♪♪♩♪♬~~

 

 

 

ㅎㅎ

교수님 당황하셨쎄요~~

내가 왜 여기 화장실에서 문을 열어줘야 하느냐고 아무리 외쳐도 그건... 의미 없는 외침!!

화장실에 있는 한 거기 있는 사람이 문을 열어줘야 한다는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 집의 법칙!!!

 모르고 들어가셨어요?^^

 

 

 

 

계속해서 손님 등장!!

 

 

 

이상민씨는 계속해서 화장실행~~~

참 이거 무슨 수를 써야겠네요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 집들이 처음부터 시끌벅쩍 합니다 ㅎㅎㅎ

 

 

 

 

 

 

 

이미지 및 동영상은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네이버 TV에서 모두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