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 아름다운 이야기 꽃~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대성회 거행

by 소곤소곤~* 2017. 5. 25.

하나님의 교회, 전 세계 교회서 ‘오순절 대성회’ 거행

 

지난 24일 경기도 성남 분당의 새예루살렘 성전에서 열린 ‘오순절 대성회’ 모습.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24일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175개국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오순절 대성회’를 가졌다.

오순절은 약 3500년 전 이집트에서 해방된 이스라엘 백성들이 홍해를 건너 상륙한 지 50일째 되는 날 모세가 하나님께 십계명을 받으러 시내산에 올라간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절기다.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는 새 언약의 오순절을 지킨다.

즉, 이 교회에서 말하는 오순절은 인류의 구원을 위해 십자가에서 희생하신

예수가 부활한 날로부터 50일째 되는 날로

하나님이 넘치는 성령 축복을 약속한 절기다.

이에 따라 하나님의 교회는 해마다 이 절기에 새 언약의 오순절을 지키고 있으며,

올해에도 전 세계 교회에서 예수의 승천일로부터 열흘간 성령 축복을 간구한 뒤,

한 마음으로 오순절을 지켰다.

이날 한국에서는 하나님의 교회 본당인 경기도 성남 분당의 새예루살렘 성전에서 오순절 대성회가 시종 경건함 속에서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는 2000여 명의 성도들이 참석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2015년 거룩한 오순절 대성회를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초대교회 때보다 더 뜨거운 오순절 성령을 힘입어 전 세계에 영원한 생명의 근원인 어머니 하나님의 빛을 발하자”고 역설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가 세운 새 언약의 핵심이 ‘사랑’이라고 설명한다. 새 언약을 지킴으로써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을 깨달아 삶에 지친 전 세계 사람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것이 동 교회의 목표다.

실제로 전 세계 성도들은 환경정화, 헌혈, 이웃돕기, 어르신공경 등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22일 경기광주오포교회 헌당기념예배를 가졌다.

경기광주오포교회는 대지면적 3309(약 1000평)㎡, 연면적 3236(약 980평)㎡에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다목적실, 접견실, 시청각실, 교육실, 식당, 주차장 등 시설을 갖추고 있다.

 

 

출처:세계일보

 

http://www.segye.com/newsView/20150525001112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하나님의 절기를 모두 지키는 유일한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유월절을 시작으로 무교절, 부활절을 지켰으며 이번에 지키는 절기는 성령의 축복을 받는 오순절입니다.

전세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가 일제히 지키며 하나님께 성령축복을 간구하는 절기입니다.

이번 오순절 절기를 통해 받은 성령으로 더욱 복음의 불길이 거세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전세계 70억 구원의 역사가 얼마나 신속하게 이루어질지 정말 기대되고 설레입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 하나님의교회!!!

성령시대 복음의 완성을 이루는 하나님의교회와 함께 하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