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이야기-tv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와 함께 서울예대 동문회 날!!

by 소곤소곤~* 2017. 6. 1.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51세 김건모씨가 펼치는 까꿍놀이!!!

 구경 좀 할까요?

이날은 서울예대 동문회 날이라네요

김건모씨 열심히 손님 맞을 준비를 하고....

 

 

그런데 갑자기 현관으로 가서 문을 살짝 열어놓네요...

왜????????

 

 

 

무슨 장난을 또 치려고 하는지....

벌써부터 걱정돼요

이런 김건모씨 키우느라 어머님이 고생이 많으셨겠어요^^

 

 

옴마야~~

드럼통 속으로 들어간다...

 

 

 

짜잔 하고 놀래켜 주려나봐요

ㅎㅎㅎ

저 표정봐요

넘 천진난만하네요

51세에 이런 표정... 쉽지 않을텐데...^^

 

 

완전 쉰난 쉰한살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씨~~~

 

 

 

하지만 오래지 않아 찾아온 불청객!!!

찜통 더위!!

진짜 찜통 더위네요 ㅎㅎㅎ

 

 

 

 

오~~ 드뎌 도착했나 보네요

더위 때문에 힘들어 하더니 급 활기차졌네요

역시 장난꾸러기 맞습니다!!

 

 

 

 

우와~~ 손님이 대단한데요

홍록기씨 유영석씨

 

 

 

 

박상면씨...

 

 

 

박미경씨까징~~~

완전 대박이네요

 

 

 

역대급 손님들은 왔는데

집주인이 없는 황당한 상황!!

열심히 찾는데....

건모형~~~~ 건모형~~~

 

 

 

ㅎㅎㅎ

드디어 등장의 순간!!!

까꿍~~~

ㅎㅎㅎㅎ

 

 

어쩌나 손님들이 놀라지 않아요~~

김건모씨 이번엔 실패인듯 해요

하지만 정작 본인은 즐겁단다...

본인만 즐거우면 된거죠 뭐~~^^

 

 

 

 

이런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씨를 보고 하는 한마디!!

건모는 하나도 안 변했구나^^

맞아요~~

강산이 10번 더 바뀌어도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씨는 그대로일 것 같아요^^

늘 변함없이 순수한 모습이 김건모씨의 매력이 아닐까요?^^

 

 

 

 

 

이미지 및 동영상은 모두 네이버 TV 캐스트에서 가져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