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이야기-tv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궁셔리 이상민 붕장어 직화구이+참치뱃살 맛 아보카도 시식 시간!!

by 소곤소곤~* 2017. 6. 30.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가 열심히 붕장어 구이를 만들었어요~

어떻게 완성되었는지 궁금하시죠?

자~ 그럼 함께 봐요^^

 

 

 

 

 

ㅎㅎㅎ

역시 도마는 이상민씨의 보물!!

보물이 도마여도 되는거예요?

ㅎㅎㅎ

 

 

 

우와~~ 오늘의 특선요리는 붕장어 구이입니다.

재료비는 만원!!!

진정한 만원의 행복이네요

푸짐하고 화려한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의 저녁밥상입니다.... 아니 저녁 도마입니다 ㅎㅎㅎ

 

 

 

 

 

오잉@@

아보카도에 와사비를 얹고 간장에 찍어 먹으면 참치 뱃살 맛이 난데요...

정말???

 

 

 

 

음~~~ 눈을 감고 음미하니 정말 참치뱃살 맛이 나나봐요

완전 신기!!

저도 담에 먹어봐야겠네요

대충 맛은 짐작이 가는데... 얼추 비슷할것 같기도 해요~

 

 

 

 

붕장어 직화구이가 과연 맛있을까? 라는 의문에 신동엽씨는 무조건 맛있다네요

그러면서 침 한 번 꿀꺽!! ㅎㅎ

 

 

 

김에 밥 올리고 붕장어 구이 올리고 아보카도 올리면............ 우와~~ 왠만한 고급요리 부럽지 않은 만찬이네요

이런게 행복이죠 뭐~~

 

 

 

 

스스로도 계속 감탄하고 놀라는 붕장어 직화구이와 참치뱃살 맛으로 위장한 아보카도 요리~~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 다시 한 번 대단하다 말하고 싶네요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렇게 꿋꿋하게 이겨내는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저렴하게 맛난 것 많이 드시고 힘내세요~~^^

 

 

 

 

 

 

이미지 및 동영상은 모두 네이버 TV캐스트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