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 초저가 일본여행 먹방입니다.

일본 포장마차에서 정준영씨가 그렇게 먹고 싶어했던 우설을 먹게 되었어요~~

 

 

 

우설 스테이크 보기에는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

윤기가 좔좔~~~

 

 

역시 맛있나봐요

맛집을 잘 선택한듯 보이네요

음~~~~ 나도 가고 싶당~~~~

 

 

 

아~ 고추냉이

저도 고추냉이 엄청 좋아하거든요

고기랑 함께 먹으면 개운하니 맛있겠는데요

그런데..........

 

 

 

생 고추냉이를 갈아서 먹겠다는거죠?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 답네요

 

 

 ㅇ

 

어머나~~ 생 고추냉이를 갈 미니 간판도 구매했었네요

철저한 궁상민씨~~

 

 

 

맞아요ㅎㅎ

생 고추냉이를 직접 갈아서 먹는 손님은 없었을거예요

이것이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의 포스죠~ㅎㅎㅎ

 

 

고추냉이를 즐겨먹는 일본인들도 깜짝 놀랐네요 ㅎㅎㅎ

대단한 이상민씨^^

 

 

 

자~ 그럼 생 고추냉이 갈아볼까요?

 

 

짜잔~~

고추냉이 완성!!!

진짜 100% 천연 고추냉이네요

완전 맛있겠어요

 

 

 

환상의 조합이죠

말로 굳이 표현하지 않아도 대충 짐작이 가네요

아~~~ 괴롭다^^

 

 

 

일본에서 먹은 음식 중 제일 맛있었다고 하면 정말 대단한 맛이겠죠?

급 떠나고 싶은 충동!!

일본으로 가고 싶당~~~

요즘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 좋은 아이템 많이 알려주네요

담엔 또 어떤 즐거운 정보를 줄지 기대되요~~

 

 

 

이미지 및 동영상은 모두 네이버 TV에서 가져왔어요~

Posted by 소곤소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