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6

한정판 까르보 불닭볶음면 한젓가락 하실래요? 매콤한 음식은 일단 OK인 소곤소곤입니다^^ 불닭볶음면이 처음 출시됐을때 우와~ 대박! 진짜 맵네 하면서 먹었지요~ 근데... 매콤한걸 즐기는 정도지 너무 매운거는 잘 못먹는지라 저한테는 과하다 싶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까르보 불닭볶음면이 나온거있죠~ 아이 행복해^^ ​ 이렇게 핑크핑크하게 예쁘고 귀여운 모습으로 왔어요 왠지 오리지널 불닭볶음면 보다 많이 부드러울것같은 느낌이예요 ​ 출시 되자마자 인기 급상승하던데요 ​ 제가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먹어보니 역시 라면은 물조절이 관건이더라고요 처음 먹었을때 물을 너무 많이 남겨서 약간 싱거워졌었어요 그래서 두번째 먹을때는 물을 조금만 남겼더니 짠거예요^^ 제조사에서 알려주는대로 만드는게 정답이네요~ ​다 아시겠지만 이왕 글을 작성하는거니까 만든 과정 올려볼.. 2018. 1. 25.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극강의 단맛!! 돈 스파이크 초콜릿 피자!!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수홍씨와 돈스파이크 &현수씨가 지라산 등반 전 함께 아침을 먹는데요.... 아침 메뉴가 뭘까? 오늘의 쉐프는 돈스파이크 되겠습니다. 먼저 밀가루 반죽을 얇게 폅니다. 그 위에 꿀을 듬뿍!! 꿀 다음 초콜릿을 가득가득... 무슨 음식이 이래~~~~라는 생각이 들때쯤..... 머시멜로우까징~~ 여기까지만 해도 정말 만 칼로리 되겠어요 이걸 달아서 어떻게 먹는담...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게 더 문제예요 크런치 초콜릿 과자을 더하고 버섯 모양의 과자도 올리고...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수홍씨 이거 먹으면 병 걸리는거 아닐까요?ㅎㅎㅎ 우왕~~~ 통조림 체리까징... 데코를 위한건가?단 맛을 위한 건가? 초콜릿 치즈?? 도 올려주네요 초콜릿 치즈도 있네요 이건 궁금한데요?? .. 2018. 1. 22.
패스티브-천국 대사관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비자 천국 대사관, 시온을 찾아가자 천국 대사관이 존재할까? 만약 있다면, 어떤 절차와 방법을 통해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지를 알려줄 것이다. 그리고 천국 비자도 발급해줄 것이다. 성경은 그곳을 ‘시온’이라 일컫고 있다. 천국 대사관과 땅의 대사관 한국에는 미국, 영국, 스리랑카 등 수많은 외국 대사관이 주재하고 있다. 해 당 국가에서 파견된 대사 및 영사는 주재한 국가와의 화합을 도모하는 동시에 자국과 관련된 업무를 담당한다. 그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비자 발급 업무다. 미국에 거주하길 원하는 한국인이 있다면, 대사는 그가 미국에서 살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심사하고 적합할 경우 비자를 발급해준다. 이같이 각 나라의 대사관의 심사를 통해 비자를 발급받아야만 합법적으로 해당 국가에 거주할 수 있는.. 2018. 1. 16.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의 참치머리 회 & 쌍화탕 한방 돼지갈비찜!! 히트다 히트!!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가 간만에 엄청난 요리를 만드네요 쌍화탕 한방 돼지갈비찜이래요 그리고 참치 머리에서 회뜨기!!!! 역시 이상민씨예요 우와~~ 한 점 한 점 뜨는 참치회에 빠져든다~~~ 진짜 실력이 대단한데요^^ 맞아요~~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는 쉐프 해도 되겠어요 ㅎㅎ 진짜 보통 실력은 아닌듯 하네요 뚝딱 하니 참치회 한접시가 떠억~~ 우리집에도 이런 요리사 한분 있었으면 좋겠네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고 럭셔리한 저녁을 차려주실 분~~~ 참치회를 뜨는동안 한켠에서 조용히 끓고 있던 쌍화탕 한방 돼지갈비찜~~ 비주얼은 완전 대박 인정!! 뜨억~~ 이럴수가!!! 이상민씨 이건 아니잖아요 그냥 생고기!! 오늘 이상민씨 나무에서 떨어졌네요 하지만!!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이.. 2018. 1.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