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62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이상민의 카불면-불고기 카레 우동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요리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 돈 스파이크와 이상민이 카레 대결을 펼쳤는데요.... 이상민씨가 만든 카레를 소개하겠습니다. 사유리씨가 골목식당에 내놓을 카레요리를 돈 스파이크와 이상민에게 부탁했어요 돈 스파이크가 만든 카레는 뭔가 고급진 카레의 모습이었다면 이상민씨의 카레는 일반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카레요리예요 6900원에 팔 수 있는 카레! 비주얼은 넘 좋죠? 아기자기 넘 귀엽고 예뻐요~^^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가 만든 카레는 불고기와 계란 반숙이 들어간 카레예요 이렇게 반숙을 마구마구 비벼서 먹는거래요 그 맛은 뭐~~~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 요리는 우리를 실망시킨적이 없잖아요 카레도 넘넘 맛있데요 이름도 카불면!! 까불면?? ㅎㅎㅎ 원가가 1800.. 2018. 4. 9.
만우절 거짓말처럼 Easter은 거짓말!! 성경의 부활절은 하나님의교회 Resurrection 4월1일 만우절이죠~^^ 지인에게 장난 많이 치셨나요? ㅎㅎ 만우절의 유래를 찾아봤는데요... 만우절 [April Fool's Day, 萬愚節] 요약 4월 1일. 가벼운 장난이나 그럴듯한 거짓말로 남을 속이기도 하고 헛걸음을 시키기도 하는 날이다. 서양에서 유래한 풍습으로 '에이프릴풀스데이(April Fools’ Day)'라고도 하며 이날 속아 넘어간 사람을 '4월 바보(April fool)' 또는 '푸아송 다브릴(Poisson d'avril)'이라고 부른다. 출처:두산백과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만우절은 장난삼아 다른 사람을 속이는 날입니다. 그런데 오늘... 해서는 안될 거짓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었다는 사실... 여러분은 아셨나요? 오늘 전세계 교회에서 부활절을 지켰습니다. 하지만 두개의 부류로 나.. 2018. 4. 1.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50kg 덤벨을 한 손에!!헐크 김종국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요즘 새 얼굴이 보이더라고요 김종국!!!! 김종국씨도 만만치 않은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인가봐요 ㅎㅎㅎ 김종국씨하면 헬스죠~ 역시 이번에 제대로 보여주겠는데요!! ㅎㄷㄷ~~~~ 45kg 덤벨을 한 손으로 든다고요?? 여자 한 명을 한손으로 드는것과 같은가요???^^:: 옴마야!! 들었다!! 사람인가요??? 몸도 터질듯.... 얼굴은 더 터질듯...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종국씨 정말 운동을 즐기시나봐요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까지 할 수 있을까 싶네요 하하하 워너원이 관람중이었네요 저 존경의 눈빛이란......^^ 뜨억! 50kg???? 이걸 한 손으로 어떻게 들까요? 김종국씨 확실히 사람 아니네요^^ 이것도 들었다!!! 그냥 놀라워요..... 말도 필요없고.... 그럼요~~.. 2018. 3. 20.
인천일보-전세계 하나님의 교회 3월30일 일제히 유월절 거행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오는 30일(성력 1월14일) 2018년 유월절 대성회를 연다. 이날 유월절 대성회는 전 세계 175개국 7000여 지역에 위치한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거행한다. 국내에서는 본당인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을 포함해 전국 400여 지역교회에서 열린다. 하나님의 교회는 국가, 인종, 문화를 초월해 성경에 따라 예수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로 유월절을 지킨다. 유월절은 한자로 '넘을 유(逾), 건널 월(越)'로 쓰고, 영어로는 '패스오버(passover)'다. '재앙이 넘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성경 상 날짜는 성력 1월14일 저녁이다. 양력으로는 3~4월경에 해당한다. 하나님의 교회는 유월절 날, 예수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서로의 발을.. 2018. 3.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