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3.20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50kg 덤벨을 한 손에!!헐크 김종국 (8)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요즘 새 얼굴이 보이더라고요

김종국!!!!

김종국씨도 만만치 않은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인가봐요 ㅎㅎㅎ

김종국씨하면 헬스죠~

역시 이번에 제대로 보여주겠는데요!!

 

ㅎㄷㄷ~~~~

45kg 덤벨을 한 손으로 든다고요??

여자 한 명을 한손으로 드는것과 같은가요???^^::

 

 

 

옴마야!!

들었다!!

사람인가요???

 

 

몸도 터질듯.... 얼굴은 더 터질듯...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종국씨 정말 운동을 즐기시나봐요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까지 할 수 있을까 싶네요

 

 

 

하하하

워너원이 관람중이었네요

저 존경의 눈빛이란......^^

 

뜨억!

50kg????

이걸 한 손으로 어떻게 들까요?

김종국씨 확실히 사람 아니네요^^

 

 

이것도 들었다!!!

그냥 놀라워요.....

말도 필요없고....

 

그럼요~~

아무나 못하죠

암튼 뭐든지 열심히 하면 자기 만족도 되고 좋겠죠??

하지만 지나치면 안하니만 못하니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종국씨도 적당히 하시면 더 좋겠네요

 

 

 

 

 

모든 이미지 및 동영상은 네이버 TV에서 가져왔어요~~

Posted by 소곤소곤~* 트랙백 0 : 댓글 8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애벌레의 꿈 2018.03.20 18:22 신고

    ㅋㅋㅋㅋ
    모습이 정말 헐크 같아요~~
    김종국 엄청 구두쇠로 나오더라구요^^

  2. addr | edit/del | reply 아홉색깔 무지개 2018.03.21 00:42 신고

    허리 조심하셔요. 무리해서 운동하시다 몇년 먼저 늙는수가 있어용

  3. addr | edit/del | reply luree 2018.03.21 21:34 신고

    근력운동은 여성에게 더 필요하다던데ㅋ
    저 모습을 보니 더 하기 싫어지네요^^;

  4. addr | edit/del | reply 마 음 나 누 기 2018.03.30 22:53 신고

    ㅎㅎㅎ 김종국~ 운동 넘 열심히 해서 못생김 주의보 내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