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요리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 돈 스파이크와 이상민이 카레 대결을 펼쳤는데요....

이상민씨가 만든 카레를 소개하겠습니다.

 

 

사유리씨가 골목식당에 내놓을 카레요리를 돈 스파이크와 이상민에게 부탁했어요

돈 스파이크가 만든 카레는 뭔가 고급진 카레의 모습이었다면 이상민씨의 카레는 일반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카레요리예요

6900원에 팔 수 있는 카레!

 

 

비주얼은 넘 좋죠?

아기자기 넘 귀엽고 예뻐요~^^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가 만든 카레는 불고기와 계란 반숙이 들어간 카레예요

이렇게 반숙을 마구마구 비벼서 먹는거래요

 

그 맛은 뭐~~~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 요리는 우리를 실망시킨적이 없잖아요

카레도 넘넘 맛있데요

 

 

이름도 카불면!!

까불면?? ㅎㅎㅎ

 

 

원가가 1800원이라니!!

이거 만들어서 먹을만 하겠어요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 요리는 언제나 기대감 급증!!

 

모든 이미지는 SBS에서 가져왔어요~~

 

Posted by 소곤소곤~* 트랙백 0 : 댓글 4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아홉색깔 무지개 2018.04.10 00:49 신고

    이상민씨 식당차리면 금방 빚 청산할듯 하네요 ㅎ

  2. addr | edit/del | reply 애벌레의 꿈 2018.04.10 23:36 신고

    원가가 1800원이라니 역쉬~~대단하시네요.
    저도 함 도전해봐야 겠어요!!

  3. addr | edit/del | reply luree 2018.04.11 06:39 신고

    1800원짜리가 6900원에 팔리는 것이 현실?
    인건비가 비싼 세상이라 그런가보군요;;

  4. addr | edit/del | reply 린다다 2019.08.20 23:28 신고

    우와~~~이게뭐에요??처음봤어요ㅋㅋ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수홍씨와 돈스파이크 &현수씨가 지라산 등반 전 함께 아침을 먹는데요....

아침 메뉴가 뭘까?

오늘의 쉐프는 돈스파이크 되겠습니다.

 

 

먼저 밀가루 반죽을 얇게 폅니다.

그 위에 꿀을 듬뿍!!

 

꿀 다음 초콜릿을 가득가득...

무슨 음식이 이래~~~~라는 생각이 들때쯤.....

 

머시멜로우까징~~

 

여기까지만 해도 정말 만 칼로리 되겠어요

이걸 달아서 어떻게 먹는담...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게 더 문제예요

 

크런치 초콜릿 과자을 더하고

 

버섯 모양의 과자도 올리고...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수홍씨 이거 먹으면 병 걸리는거 아닐까요?ㅎㅎㅎ

 

 

우왕~~~ 통조림 체리까징...

데코를 위한건가?단 맛을 위한 건가?

 

 

초콜릿 치즈?? 도 올려주네요

초콜릿 치즈도 있네요

이건 궁금한데요??

맛이 어떨지??

 

 

 

그리고 가마솥 뚜겅 덮고 구운 가마솥 초콜릿 피자 완성!!!!

뜨억!!!!!

이걸 어떻게 먹는데요??

보기만 해도 몸서리가 쳐지는 이유는 뭘까요?

 

맞아요

한숨이 나올만 하네요

아으~~~ 달아~~~

보기만 해도 달다 달아~~~

 

 

또 다시 꿀로 마지막 장식!!

아으~~ 나는 못 먹겠당

 

ㅎㅎㅎㅎㅎ

역시나!!

눈이 커질정도의 단맛이었네요

 

아으~~~~ 보기만 해도 니글니글~~~

왜 이런걸 먹는데요?

돈스파이크는 모든 음식이 좀 과한듯 하네요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수홍씨 괜찮은거죠?^^

 

 

 

모든 이미지 및 동영상은 모두 네이버 TV에서 가져왔어요~

 

Posted by 소곤소곤~* 트랙백 0 : 댓글 1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애벌레의 꿈 2018.01.23 23:23 신고

    와~~칼로리가 엄청 높겠어요.
    보는 것만으로도 살이 찌는 것 같아요.^^:

  2. addr | edit/del | reply 블루루비 2018.01.26 16:52 신고

    사람이 먹는거 맞죠? ㅋㅋ

  3. addr | edit/del | reply 아홉색깔 무지개 2018.01.30 04:35 신고

    저도 보면서 김치 생각이 절로 나더라구요 어른이라도 식성이 애들 못지 않네요 ㅎ

  4. addr | edit/del | reply 마 음 나 누 기 2018.02.02 23:04 신고

    아~ 재방송으로 봤어요~
    보면서 과연 어느 정도 달까ㅎㅎ 넘 달아서 정말 먹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5. addr | edit/del | reply 어머니의별 2018.02.20 21:56 신고

    얼마나 단지 먹어보고 싶네요~

  6. addr | edit/del | reply 호호소녀 2018.03.02 22:07 신고

    보기만해도 너무 달아보여서 저는 먹고 싶지 않아요~
    정말 사람마다 취향이 판이하게 다른 것 같아요...ㅠ.ㅠ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대단한 대식가가 나타났어요~

저는 왠지 좀 무섭네요 ㅎㄷㄷ~~

 

 

 

이것이 스테이크 1인분???

뜨억~~

 

 

 

3인분을 1인분처럼 가볍게 해치우는 대식가는

바로 바로~~~~~~~ 돈스파이크입니다.

우와~~ 사진으로 보니 어마어마 하네요

 

 

 

ㅎㅎㅎㅎ

이것이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수홍씨와 윤정수씨가 하나씩 먹어야 할 1인분 이랍니다.

이게 말이되나요??

 

 

 

옴마야~~~

대식가 돈스파이크는 스테이크를 잘라 먹지 않는데요..

그냥 들고 뜯기!!!

 

 

 

박수홍씨도 뜯고!!

 

 

 

윤정수씨도 뜯고!!

아~~~ 그런데 보기엔 좀 그렇네요...

잘라서 먹으면 좋을텐데...... 왜 굳이.....................

약간 원시의 느낌을 보는듯 하네요 ㅎㅎㅎㅎ

 

 

 

 

하지만 저의 생각은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겠죠?

돈스파이크는 나름 이유가 있어요

 

 

 

아~~~~ 그렇군요

육즙을 가두기 위해 통째로 굽고 뜯어서 먹는거래요

음~~~ 일리가 있는 이야기군~~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돈스파이크 덕분에 넘넘 맛있는 스테이크 마음껏 먹었겠어요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능~~~~~

이후 그들은 정말로 배가 터지게 먹었다는 소문이 들립니다 ㅎㅎㅎ

 

 

 

 

 

이미지 및 동영상은 모두 네이버 TV에서 가져왔어요~~

 

 

Posted by 소곤소곤~* 트랙백 0 : 댓글 6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아홉색깔 무지개 2017.10.18 01:36 신고

    뜯어 먹으면 육즙이 고스란히 남아서 맛있는지 모르겠지만 제 눈에는 왜 하나도 안 맛있어 보이죠 ㅠㅠ
    도구를 사용할 것을 강력히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 addr | edit/del 소곤소곤~* 2017.10.26 01:01 신고

      ㅎㅎㅎ
      보기에 좀 그렇긴 하죠??
      오늘 아는 분 중에 이렇게 고기를 구워서 먹었다는 분을 만났네요
      영상으로 보여주는데 돈 스파이크랑 똑같이 먹더라고요 ㅎㄷㄷ

  2. addr | edit/del | reply 작은꿀벌 2017.10.22 22:08 신고

    맛이 너무 궁금해요 과연 어떤 맛이 날지...ㅋㅋㅋㅋ

    • addr | edit/del 소곤소곤~* 2017.10.26 01:02 신고

      직접 만들어서 먹었다는 분의 말에 의하면 정말 맛있데요
      그런데 뜯어 먹지만 않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3. addr | edit/del | reply 블루루비 2017.10.23 18:34 신고

    와~~맛있겠는데요 ㅎ

    • addr | edit/del 소곤소곤~* 2017.10.26 01:02 신고

      정말 맛있긴 하답니다.
      저도 이런 방식으로 구워서 예쁘게 잘라 먹을까 생각 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