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이야기~

서울 식물원 나들이-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by 소곤소곤~* 2024. 4. 26.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했어요~~~~

아~~~얼마나 소중한 시간인지요.....

항상 이것저것 바쁘게 생활하다보니 여유있는 시간을 즐기기가 쉽지는 않아요

지인들과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있는 서울 식물원을 한바퀴 휙 돌면서 따뜻한 봄 햇살을 흠뻑 받았답니다

 

식물원도 꽃밭을 준비하느라 매우 바쁘더군요

식물원 관계자분들이 넓은 공간을 꽃으로 채우느라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이었어요

우리에게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어주기 위해 애쓰는 모습에 고맙기도 했습니다

 

요즘은 꽃 사이에 핸드폰을 바닥에 놓아두고 위에서 내려보며 사진을 찍는다고 하네요

함께한 지인의 말 한마디에 너도나도 핸드폰으로 꽃 사이 바닥에 내려놓고 열심히 찍네요

ㅎㅎㅎㅎ

마치 아이들 같이 해맑더라고요

 

옹기종기 모여있는 꽃들이 왠지 친해보이네요

우리도 주변 사람들과 옹기종기 이렇게 서로 기대며 살아가야겠죠~~

요즘 개인주의를 넘어서 이해하기 어려울 정도로 사회분위기가 바뀌었어요

아쉽고 안타깝고 그래요

이렇게 서로서로 사이좋게 지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오늘 날씨가 굉장히 좋았어요

반팔을 입고 다니는데도 덥더라고요

 

이렇게 꽃도 보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니 가족들이 생각났어요

조만간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하려고 합니다

서울 식물원은 식물원 밖에도 매우 넓은 공간을 잘 꾸며 놓았고요

쉴 수 있는 공간도 많답니다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쉴수도 있어요

강서구 마곡지구에 있는 서울 식물원, 가족 나들이 공간으로 적극 매우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https://botanicpark.seoul.go.kr/front/main.do#anchor1

 

서울식물원

 

botanicpark.seoul.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