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난 이야기~

어버이 날-부모님과 함께 을왕리 선녀풍 물회-나들이

by 소곤소곤~* 2024. 5. 8.

오늘은 어버이 날!!

1년 365일 늘 감사를 표현해도 부족한데 오히려 더 못해드리는 것 같아서 죄송한 마음뿐이예요

어버이 날이라도 잘하자!!!

전에 을왕리에서 물회를 사드렸는데 맛있게 드셨는지 한 번 가보고 싶다고 몇 번 말씀하셨었어요

그런데 바쁘다는 이유로 모시고 가지를 못했지요

어버이 날에 모시고 가자!!

부모님과 즐겁게 인천으로 출발~~~~~

정말 오랜만에 찾은 바닷 바람이 너무 신선하고 좋았어요

연일으로 비가 와서 그런지 공기도 맑고 딱!!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였어요

드디어 을왕리 선녀풍 물회 집에 도착!!

그.런.데 문을 닫았어요 ㅠㅠ

하지만 다행인건 2호 점이 운영을 하고 있다고......

바로 근처에 있어서 2호점으로 출발~~

여기는 회를 엄청 많이 넣어줘요

전에도 간신히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ㅎㅎ

을왕리-선녀풍-물회

짜잔~~~ 바로 이 물회랍니다

회가 엄청 나죠?

새콤달콤한 얼음 국물에 말아서 먹으면 으~~~~~~더위야 가라!!

너무 맛있어요

거기에 녹두 해산물전!!

을왕리-선녀풍 -녹두해물전

이거예요

녹두전을 곁들여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부모님도 정말 맛있게 잘 드시더라고요

이제는 부모님 드시는 것만 봐도 배가 불러요^^

어찌어찌 평소에 다하지 못했던 효도 오늘은 쬐끔 한것 같아요 ㅎㅎㅎ

늘 감사한 마음,존경의 마음을 담아서 효도하는 자녀가 되어야죠~~~~

늘 한결같이

부모님께서 곁에 계실 때 정말 잘해야겠다 다짐하는 시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