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씨 기상천외한 낚시 기술을 보겠습니다.

김건모씨가 드론 마니아잖아요

그 기술을 이용해서 물고기를 잡아 보겠다고 하는데 과연 잘 될까요?

 

 

 

드론에 낚시줄을 달아 바다 한가운데 띄우는데요....

음~~ 드론만의 장점이 있긴 하네요

방파제에서 멀리까지 나아갈 수 있다는 장점!!

 

 

 

아~~ 드론은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으니 미끼가 마치 살아있는 것 같겠어요

ㅎㅎㅎ

역시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씨는 정말 독특해요

 

 

 

맞아요~~

드론으로 물고기를 잡기만 하면 따라서 하는 분들이 많이 생길거고

드론 낚시 대회가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그럼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씨가 만들어낸 대회가 되겠네요 ㅎㅎ

 

 

 

아~~ 그런데요... 아무리 기다려도 입질이 없네요

이윽고 서울사람은 지쳤서 포기하는데.......

그 순간!!!

 

 

 

우와~~~ 대박!!!

물었데요

물고기가 드론 낚시를 물었데요

이거 정말 대박사건이네요

 

 

 

 

ㅎㅎㅎㅎ

표정 정말 웃기네요

진짜 믿기 힘들긴 하겠어요 ^^

 

 

 

우와~~~ 고등어!!!!!

고등어를 드론 낚시로 잡았네요

역시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씨 인정!!!

 

 

 

 

고등어회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아직 먹어보질 못했어요

저렇게 잡는다면 회로 먹을수도 있겠네요

우리집에도 드론이 있는데 한 번 낚시줄좀 달아볼까요?ㅎㅎ

오늘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씨입니다.

아무리 봐도 김건모씨는 엉뚱하지만 천재의 기질이 있는 것 같아요^^

 

 

 

 

 

 

 

이미지 및 동영상은 모두 네이버 TV에서 가져왔어요~~~

 

 

 

Posted by 소곤소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