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에 이어 토니가 일본에 갔어요

6시간 걸려 도착한 일본!!

오잉??

붐이랑 양세찬씨도 함께네요~~

그런데 여긴.......... 어디지???

편의점??

편의점 매니아인 토니가 일본에서도 펀의점을 찾았네요 ㅎㅎㅎ

 

 

 

 

 

ㅎㅎㅎ

 붐과 양세찬 완전 급!! 실망~~~

에잉~~ 제가 생각해도 일본까지 가서 편의점은 아니네요

 

 

 

하지만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토니는 완전 진지하다능~~~

자신감 뿜뿜~

먹어보고 얘기하라고용~~

 

 

 

우와~~~ 이것이 일본 편의점 판매율 1위인 소불고기 도시락!!

우와~~ 비주얼이 왠만한 식당 요리같은데요

완전 맛있어 보여요

 

 

 

 

양세찬씨는 그토록 원하던 볶음면!

 

 

붐씨는 돈가스~

일단 뭐~~~ 소원성취는 한 것으로 하고요... ㅎㅎ

 

 

ㅎㅎ

맞아요~

이 모든 음식을 전문점에서 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까요?

토니씨 왜그랬어요~~

일본에서도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네요

 

 

 

하지만 소불고기 한 입 먹은 붐~

와~~ 소리가 저절로 나오는 맛??

진짜 맛있나보다~

하긴 비주얼부터 좀 남달랐어요

일본 편의점 소불고기 인기 폭발하겠는데요?

 

 

 

 

양세찬씨 붐씨 그렇게 투덜대더니 이제 일본 편의점 음식에 반했군요^^

편의점이 전문식당이라니~ ㅎㅎㅎ

일본 편의점은 뭔가 다르긴 하네요

저 소불고기 넘넘 먹고싶어요~

 

 

 

 

이미지 및 동영상은 모두 네이버 TV에서 가져왔어요

 

 

 

Posted by 소곤소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