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이야기~

남은 4월도 하루하루 아름다운 꽃처럼~~~

by 소곤소곤~* 2024. 4. 22.

요즘은 어딜 가도 꽃을 맘껏 구경할 수 있어서 눈이 아주 호강합니다^^

어쩜 이렇게 다양한 꽃들이 하나같이 다 예쁠까요?

제가 꽃이름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서 이름을 알고 있는 꽃은.....장미....라일락..........ㅎㅎ

아래 사진에 있는 다른 꽃들은......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보고 즐겁고 예쁘니 그것으로 꽃이 주는 선물에 만족하려고요

 

 

 

라일락꽃의 향기가 엄청 진하잖아요

길을 가다가도 진한 라일락 향기에 저절로 발길이 꽃이 있는 곳을 찾게 되더라고요

방향제로도 많이 사용되는 향이긴 한데 역시 자연에서 느끼는 향이 최고입니다

이렇게 작은 꽃에서 진한 향기를 발하는 것을 보니 저도 라일락처럼 아름다운 향기를 발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고요^^

 

 

 

꽃중의 꽃은 장미죠~~~

가시도 매력이 될 수 있는, 누구나 다 인정하는 아름다운 꽃 장미

장미도 종류가 어찌나 다양해졌는지 장미만 봐도 보는 즐거움이 쏠쏠할 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근래 아니 몇년간 꽃을 선물로 받아본 기억이 없어요 ㅠㅠ

어느 게시글에서 보니 본인에게 꽃을 선물하는 분도 있던데요

그 또한 아름다운 선물이 될 것 같아요

4월도 이제 일주일 조금 더 남았네요

남은 4월도 꽃처럼 활짝 피어서 아름다운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