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 아름다운 이야기 꽃~

왜?왜? 도대체 왜?? 하나님의교회에선 안상홍님을 재림예수님으로 믿을까??

by 소곤소곤~* 2017. 3. 31.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왜?왜? 도대체 왜??

그 이유는.......... 안상홍님은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재림예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성경에서 여호와 하나님에 대한 부분 보셨죠?

예수님께서 구원의 역사를 이루시는 말씀도 있잖아요

이런 성경의 기록을 보고 여호와 하나님도 믿고 예수님도 믿는거죠~~~

자~~ 그럼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은 성경에 어떻게 증거되어 있는지 알아볼까요?

 

하나님께서는 구원의 기간을 세 시대  로 나누셨습니다.

 

 

그 첫번째 시대가 바로 성부시대인 여호와 하나님의 시대입니다.

구원자가 여호와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여호와 하나님을 증거하고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도 하고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하는 말씀에 성경 곳곳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자~~ 그럼 볼까요?

 

사43:11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사43:10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는 나의 증인 나의 종으로 택함을 입었나니

 

시116:4

내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기를 여호와여 주께 구하오니 내 영혼을 건지소서 하였도다

 

보셨죠?

성부시대에는 모든 구원의 역사가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모든 것을 여호와의 이름으로 행하던 것이 성자시대에 이르러 예수님의 이름으로 바뀌게 됩니다.

 

 

행4:11~12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행1:6~8

예수께 묻자와 가로되 주께서 이스라엘 나라를 회복하심이 이때니이까 하니 가라사대 때와 기한은 아버지께서 자기의 권한에 두셨으니 너희는 알 바 아니요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 끝까지 이르러 내(예수님)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요16:24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예수님)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구원자가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에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바뀐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시대마다 새 이름으로 구원의 역사를 이루셨습니다.

 

마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아버지인 여호와의 이름과 아들인 예수님의 이름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한분이 더 계시죠?

바로 성령의 이름입니다.

성령의 이름...............

성령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분명 이름이라 하셨으니 문자로 표기할 수 있는 이름이겠죠?

 

계3: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여기서 나는 예수님입니다.

그럼 나의 새 이름이라는 부분은 예수님의 새 이름이 있다는 말씀이겠죠?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여호와 하나님도 예수님도 아닌 새 이름이라고 하셨습니다.

 

계2:17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이기는 자, 구원받을 하나님의 자녀들에겐 돌 위에 새 이름을 알게 하시겠다고 하십니다.

성경에서 돌은 무엇일까요?

 

벧전2:4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돌은 예수님입니다.

돌위에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임을 또 다시 증거하고 있는 말씀입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아야 할 구원자의 이름은 새 이름입니다.

성경에는 새 이름으로 오실 재림 예수님에 대한 말씀이 많습니다.

이러한 예언의 말씀을 살펴보면 왜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을 믿고 증거하고 기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확실한 것은 성령시대 구원자가 새 이름으로 오신다는 것을 보았을 때 여호와 하나님도 아니고 예수님도 아님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또 다시 오신 재림예수님을 성경의 증거를 통해 꼭 만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하나님의교회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에 대한 성경적 증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하나 신중히 살피셔서 우리가 반드시 만나야 할 하나님을 꼭 영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