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씨 이야기입니다.

김건모씨 하니까 왠지 사고 한 번 칠 것 같죠?

ㅎㅎㅎ

오늘은 김건모씨가 세계 최초로 한글 이름 스크래치를 할 예정입니다.

 

 

 

 

 

 

김건모씨가 하고자 하는 것은 김!건!모!

이름 석자입니다.

ㅎㅎㅎ

자신의 이름을 한글로 스크래치 하는 것은 아직 못 본듯.....

 

 

 

 

 

어떡해요~~~

왠지 조금 걱정이 되네요

보통은 영어나 기하학적인 문양으로 많이 하는데...

역시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씨는 다르네요

 

 

 

ㅎㅎ

본인도 조금 걱정스럽긴 한가봐요

사장님 말하지 말고 집중하래요^^

 

 

 

우와~~~ 완성된 모습이 작품 같데요..

그럼 성공한 걸까요?

 

 

 

 

2017년 헤어부문 대상까지 노려봄직한 작품이 된걸까요?

상상만으로도 행복한 김건모씨랍니다^^

 

 

 

 

 

드디어 완성!!!

김건모씨는 대만족인듯...

자~~~알 나왔답니다

그럼 우리도 볼까요?

 

 

 

 

옴마야!!

진짜 김건모닷!!!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잘하긴 했는데 왠지 낯설다~~~

 

 

 

 

어쩌나~~~

김건모씨 엄마는 실신직전!!

 

 

 

 

하지만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씨는 완전 만족한 한글이름 스크래치 되겠습니다.

솔직히 다른 모양의 스크래치보다는 조금 덜 멋스럽지만 한글을 사랑하고자 하는 김건모씨의 마음은 참 예쁘네요

한글이름 스크래치로 본인은 만족하고 주변 사람들에겐 웃음 주고 엄마는 기절하시게 만든 멋진 하루였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건모씨 역쉬! 대단하세요^^

 

 

 

 

이미지 및 동영상은 모두 네이버 TV캐스트에서 가져왔어요~~

 

 

Posted by 소곤소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