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이야기-tv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 래퍼 도끼 슈퍼카에 흠뻑 빠지다~

by 소곤소곤~* 2017. 6. 20.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 슈퍼카에 흠뻑 감동하는 모습 보실까요?

 

 

 

주차장을 빠져나가는 도중!!

신세계 발견!!

무슨 신세계를 말하는거지??

 

 

 

 

오잉~~

대단한 슈퍼카들이 한줄로 쫘악~~~~~~

우와~~ 이 차들은 누구꺼지?

 

 

 

 

아~~ 래퍼 도끼씨의 슈퍼카들이군요...

보기만 해도 눈이 호강하네요

그런데 도끼씨의 이름 때문에 스튜디오가 대혼란에 빠졌데요

 

 

 

도끼가 뭔데?로 시작된 의문점은......

 

 

 

 

도끼가 깡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저는 여기서 완전 넘어갔어요

넘넘 넘 웃겨서요...

도끼는 차 이름??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떡해요~~~

제 배꼽~~~~~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수홍씨 어머님 왜 이렇게 재밌으시데요?

 

도끼는 차 이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 와중에 이상민씨는 슈퍼카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었네요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상민씨 오늘 슈퍼카 꿈꾸겠어요

아마 꿈에서라도 행복해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미지 및 동영상은 모두 네이버 TV캐스트에서 가져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