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 아름다운 이야기 꽃~

전세계 하나님의 교회 연이은 성전건축,헌당예배

by 소곤소곤~* 2017. 9. 17.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16일 성남상대원 하나님의 교회 문 열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지난 16일 성남에서 ‘새 성전 헌당식’을 개최했다.

성남상대원 하나님의 교회는 대지면적 2천598㎡, 연면적 2천718㎡로 지하 1층과 지상 4층 등 총 5층 규모다.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교육실, 시청각실, 다목적실, 유아실, 휴게실, 식당 등 예배 및 성경 공부, 모임, 가족과 이웃 간 화합을 위한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넓은 주차장을 완비해 신도들은 물론 방문객들도 편리하게 오가도록 했다.

이날 헌당식에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천국가족’이라는 주제의 설교를 통해 “성경은 하나님과 우리가 천국 가족임을 깨우쳐준다”면서 “자녀인 우리를 구원하시려 십자가에 못 박히는 고난까지 당하시고 우리에게 영원한 축복을 주시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며 더욱 부지런히 생명의 진리를 전하는 복음 기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헌당식이 끝나고 신도들을 주변 환경을 정화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하나님의 교회는 모든 이웃들을 위한 영적 보금자리이자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한 공간”이라며 “이곳을 찾는 모든 이들이 마음의 근심과 걱정 다 내려놓고 어머니의 사랑 안에서 위로와 격려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395352

 

 

 

 

 

성남상대원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이 있었습니다.

기성교회는 하루가 멀다 하고 문을 닫고 있는데 어쩐 일인지 하나님의 교회는 연일 성전이 세워지고 헌당예배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아주 상반되는 모습인데 거기에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차이점이라 한다면 기성교회는 사람이 세웠고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시고 역사하시는 교회라는 점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기성교회는 사람이 만든 계명인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를 지키지만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계명인 안식일과 유월절등을 지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똑같이 하나님을 믿는다 하면서 참 다릅니다.

사람에 의해 세워지고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곳과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시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에는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니 기성교회는 무너질 수밖에 없는 것이고 하나님의 교회는 날로 성장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전세계에서 하나님의 교회 복음의 소식을 듣고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교회로 나아오고 있습니다.

전세계 곳곳에 성전이 건설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성경 가르침대로 행하는 곳임을 깨닫고 올바르게 하나님을 믿고자 하는 사람들이 물밀듯 나아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세계 5500개가 넘는 하나님의 교회가 순식간에 건설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구원의 역사이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앞으로도 하나님의 교회를 통해 이루시는 구원의 역사가 참으로 기대됩니다.

더욱 놀랍게 이루시는 하나님의 역사가 펼쳐질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