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성력 7월1일 나팔절 절기가 있는 날입니다.

전세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일제히 나팔절 절기를 지켰지요~~

하나님의 교회 외에는 오늘 나팔절을 지킨 교회는 없습니다.

과연 나팔절은 어떤 절기이며 왜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지키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나팔절은 구약 여호와 하나님께서 제정하신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모세와 함께 출애굽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하나님께서는 십계명을 반포하시고 돌판에 새긴 십계명을 모세를 통해 허락하셨습니다.

하지만 십계명을 받으러 시내산에 올라간 모세가 내려옴이 더딤을 보고 이스라엘 백성들은 우상숭배에 빠지게 됩니다.

금송아지를 만들어 세우고 이스라엘을 구원한 신이라하며 우상숭배에 빠지게 되지요~

십계명을 받으러 시내산에 오른 모세는 사십일 후에 십계명을 가지고 내려옵니다.

그 때 이스라엘 백성들의 우상숭배를 목격하고 십계명을 산 아래로 던져 깨뜨려 버립니다.

그리고 이날 이스라엘 백성 중 삼천명 가량이 죽임을 당하게 됩니다.

 

이후 모세는 이스라엘 백성들의 죄를 하나님께 회개하는 기도를 매일 올리게 되고 그 기도를 들어주신 하나님께서 다시 한 번 십계명을 허락하셨습니다.

다시 시내산에 오른 모세를 기다리며 다시는 전과 같은 죄를 범하지 않기 위해 십계명을 받아 내려오기 열흘 전부터 몸에 있는 단장품을 제하고 회개의 나팔을 불며 자숙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이날을 잊지 않게 하기 위해 나팔절이란 절기로 세워주셨습니다.

이후 이스라엘 백성들은 지나간 역사를 마음에 새기며 나팔절을 지켜왔습니다.

 

 

 

 

실상 나팔절은 대속죄일을 준비하는 절기입니다.

십일동안 회개의 나팔을 불며 기도를 올리는 것은 대속죄일에 모든 죄를 정결함 받기 위한 것입니다.

나팔절 절기 십일동안 회개의 기도를 올린 백성들의 죄를 대속일에 온전히 사해주시기 때문입니다.

 

 

그럼 왜 하나님께서 친히 명하신 나팔절 절기를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지키고 있을까요?

 

신약시대에도 예수님의 본을 따라 제자들이나 사도들은 3차7개(유월절,무교절,부활절,오순절,나팔절,대속죄일,초막절) 하나님의 절기를 지켰습니다.

그러나 사단에 의해 진리가 하나하나 변개되기 시작하면서 안식일이 일요일 예배로 변질되고 이후 하나님의 모든 계명이 사라졌습니다.

유월절도 무교절도 그리고 나팔절도요

구원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켜야 하는 하나님의 절기는 교회 안에서 자취를 감췄고 사단이 만든

사람의 계명이 가득한 것이 오늘날 기성교회의 모습입니다.

 

하지만 사람의 계명으론 절대 구원받을 수 없음을 알아야 합니다.

 

 

 

 

 

 

거짓에 속아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던 우리들에게 구원의 기쁜 소식을 가지고 오신 분이 있습니다.

바로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다시 오신 안상홍님은 안식일을 비롯 하나님의 모든 절기를 회복해주셨습니다.

그 가운데 나팔절과 대속죄일도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에게 알려주신 구원의 기별이 바로 절기입니다.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계명을 지키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이 모든 것을 행했을 때 비로소 천국의 축복이 임하게 되는 것이죠~

하나님의 교회가 바로 그런 곳입니다.

나팔절은 지켜도 되고 안지켜도 되는 그런 날이 아닙니다.

지켰을 때 죄사함도 받고 구원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제 곧 다가오는 대속죄일을 준비하며 열심히 회개의 기도를 올려야 하겠습니다.

아직 하나님의 계명이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절기에 대해 살펴보시고 대속죄일 절기도 준비하세요~~~~

상상도 못했던 축복을 받게 될거예요~^^

 

 

Posted by 소곤소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