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이번엔 김건모씨의 효성 지극한 모습을 볼까해요~~

 

 

 

아~~ 김종민씨도 울고 있네요

김건모씨의 효심에 감동해서 그런가봐요...

에구 갑자기 급 경건해지네요...

 

 

 

어머머~~

김건모씨는 엄마까지 부르며 우는거예요?

도대체 무슨 일이래요?

 

 

 

헐~~~~~

이건 무슨 시츄에이션~~

양파를 이렇게 많이???

그럼 양파 때문에 눈물을 흘린거였어요?

 

아놔~~ 진짜~~~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엄마들도 그저 안타까우신가봐요

얼마나 매울까요?

김건모씨 엄마는 마음이 더 안좋으시겠어요

그런데 왜 이 많은 양파를 까고 있는 것일까요?

 

 

 

엄마를 위해서라네요

양파즙이 치매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양파즙을 살수도 있지만 정성껏 만드는 모습은 참 기특하네요

하지만 엄마의 마음은 편치만은 않겠어요

 

 

 

정말 정성가득한 양파즙이네요

믹서기가 없나?

 

어떻게 저렇게 많은 양파를 강판으로 간데요??

완전 무모한 도전인듯......

아~~ 내 눈이 아프네요

 

 

 

김건모씨는 정말 사고?를 잘 치는 것 같아요

호기심이 많은 성격 때문에 그런것 같죠?

이런 김건모씨가 엄마는 늘 아기같지 않을까요?

물가에 내놓은 아기~~~

어쩐데요...50이 넘어서도 엄마의 걱정은 줄지 않는듯해요

과연 이 양파즙이 효도의 선물은 맞는거겠죠?

약간 헷갈리기는 하네요 ㅎㅎㅎㅎ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어김없이 오늘도 사고 치는 아들 김건모씨였습니다

하하하

 

 

 

 

 

 

모든 이미지 및 동영상은 미운 우리 새끼 네이버TV에서 가져왔습니다.

 

 

Posted by 소곤소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