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 아름다운 이야기 꽃~

동아일보>> 하나님의교회 올해 전국 15군데 헌당식,주민들 환영!!

by 소곤소곤~* 2017. 10. 7.

올해 전국 각지 15군데 헌당식, 주민들 환영

 

 

청주서원 하나님의 교회.

 

 

 

12일에는 교육도시로 유명한 충북 청주에서도 2군데 헌당식이 이뤄졌다.

지역 내 신자들이 늘면서 이미 청주북문로·청주수곡·청주복대·청주내수 하나님의 교회 등 곳곳에 큰 성전이 설립되어 있다.

이번에 헌당식을 거행한 청주흥덕 하나님의 교회(대지면적 1488m², 연면적 4671m²)와 청주서원 하나님의 교회(대지면적 1298m², 연면적 5321m²)는 모두 지하 2층과 지상 5층 총 7층 규모다.

헌당식에는 총 20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신자들은 하나같이 “요즘 여러 모로 힘든 시기인데 영적 보금자리를 통해 이웃들에게 힘을 주고 싶다”고 미소를 지었다.

청주흥덕교회 헌당식 축하를 위해 음성에서 온 백명화 씨(48)는 “청주에서 두 군데나 헌당식이 열려 기쁘다. 경제적·가정적으로 어려운 분들이 많은데 모든 가정이 하나님 안에서 축복을 받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청주서원교회 헌당식에 참석한 직장인 윤혜진 씨(27)는 “취업과 미래 등으로 힘들어하는 많은 청년들이 하나님께 나아와 어머니 사랑 안에서 희망을 갖고 힘을 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7월 하순에는 충남 공주와 천안, 경기도 평택에서 헌당식이 열렸다.

평택의 경우 주한미군 부대 등이 인접해 외국인들의 방문이 잦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 초부터 부산 연제구와 사하구, 경남 김해, 경북 경주와 김천, 경기 파주·연천·포천과 인천 등지를 포함하면 현재까지 15군데에서 교회 설립을 기념하는 헌당식이 마무리된 것이다.

국내 최북단 접경지역 3군데에서 진행된 헌당식은 지역민뿐 아니라 군인들도 매우 환영했다.

 

 

출처:동아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20&aid=0003097689

 

 

 

2017년 올해도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은 끊임이 없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매일 성전이 세워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2015년 2500여개의 교회에서 올해 5600여개의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기독교가 위치를 잃어가고 있는 현시점에 하나님의 교회만큼은 놀랍게 성장의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성경 가르침대로 행하며 진리를 전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께서 늘 함께 하시며 복음의 역사를 이루어 가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이제 시작입니다.

날이 갈수록 시간이 흐를수록 놀라운 속도로 복음이 전파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성경의 예언이니 당연히 이루어질 일입니다.

앞으로도 하나님의 교회가 이루는 복음의 역사에 주목하며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하시면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축복 또한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